
1. A/S 기준
한국 공식 독점공급업체 그린쉘프가 제공하는 무상 2년 A/S는 시리얼 번호를 통한 정품 등록이 완료 된 제품에 한해 보증하고 있어요.
- 직구나 병행 수입을 통해 구매하신 제품은 그린쉘프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 구매처에 문의 부탁드립니다!
A/S 가능 기준
- 충전 및 작동상의 불량
- 단계 조절의 불량
- 그 외 제품 기기상의 결함 및 하자
AS 불가능 기준
- 급속충전기 사용으로 인한 화로 파손
- 소독 등의 목적으로 제품을 삶거나 뜨거운 물에 담궈 실리콘 변형
- 사용 중 고객 부주의로 인한 찢김, 찍힘, 등의 내/외부 파손
- 오일 및 크림과 함께 제품 사용 후 작동 불량
- (선탠 로션, 자외선 차단제, 립케어 제품, 에센셜 오일, 코코넛 오일 등 모든 타입의 오일 및 크림 사용 불가)
- 그 외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결함 및 하자
2. A/S 진행 절차
제품 A/S는 그린쉘프가 수입한 한국 공식 정품이 맞는지 확인을 거친 후에 도와드리고 있어요. 그 전에 A/S를 받기 위해서는 우선 정품 등록을 꼭 해 주셔야 해요. 제품 박스에 있는 시리얼 번호와 QR코드를 이용하여 정품 등록부터 먼저 진행하신 후 아래의 링크를 통해 내용을 기입해주세요.
1) 정품등록을 하지 않으셨다면, 제품 박스에 있는 시리얼 번호를 정품 등록부터 먼저 진행해 주세요.
QR코드 혹은 그린쉘프정품등록.com 를 통해 진행해 주세요 :)
2) 제품등록을 완료하셨다면, 번거로우시겠지만 AS접수 부탁드립니다.
모바일, PC 주소를 입력하는 창에 그린쉘프AS.com 을 치면 나오는 접수지에 접수 부탁드립니다
3) 접수 확인이 되면 제품 수거를 위해 택배기사님께서 1~3일 이내로 방문하십니다.
*제품 포장 시
- 제품이 파손되지 않게 포장해 주세요.
- 박스 겉면에 그린쉘프 반품이라고 기재해 주세요.
4) 제품이 당사에 전달되면, 제품 결함 확인 후, 무상 A/S 진행됩니다. (소요기간 약 7일)
<시리얼번호 분실 시>
판매자 정보와 구매일자가 나와있는 구매내역 혹은 증빙자료를 보내주시면 확인 후, AS를 도와드리겠습니다.
헤이원더 채널톡 -> A/S 문의, 담당자와 1:1 채팅 로 이미지를 보내주시면 됩니다.
3. A/S 주의사항
-개봉을 하지 않은 제품의 경우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 / 환불 접수 후 진행 가능합니다.
-제품을 개봉한 경우 제품 사용의 특성상 재판매가 불가하므로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-보증 기간 내 A/S를 진행하는 경우, 기존 제품의 동일한 종류, 품질 및 동일한 모델의 다른 색상 또는 동일한 가치에 준하는 교체만 가능합니다.
-고장이 보고된 시점에 해당 제품 유형이 더 이상 제조되지 않을 경우, 당사는 유사한 제품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.
-구매일 확인, 환불 요청 등 여러 이유로 구매 증빙을 진행해야 하는 경우, 구매년월이 기재된 송장, 매출 전표, 은행 계좌 등의 항목이 필요합니다.
문의 👉 헤이원더 채널톡